EZ EZViwe

일양약품, 에너지 음료 쏠플러스 TV광고 실시

개그맨 장동민과 뮤지컬 배우 최수진 광고모델로

안지영 기자 기자  2013.01.02 15:15:15

기사프린트

일양약품은 개그맨 장동민과 뮤지컬 배우 최수진을 광고모델로 하여 신화 속에 등장하는 강렬한 태양의 이미지가 돋보이는 에너지음료 쏠플러스의 코믹한 TV-CF를 방영하고 있다.



이번 TV-CF'쏠플러스의 브랜드 명을 소비자가 쉽게 기억 할 수 있도록 개그맨 장동민의 유행어인 고음발성의 코믹버전과 뮤지컬 배우 최수진의 정음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, CG작업을 통해 쏠플러스의 상징인 태양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.    

 

광고의 내용은 2명의 모델이 각각 피아노 건반음에 맞춰 음계를 부르는데 장동민2옥타브의 ’ 부터 더 이상 올리지 못하여 녹초가 되는 반면최수진은 뮤지컬 배우답게 무리 없이 음을 처리하여 쏠플러스의 이라는 브랜드명을 상기할 수 있도록 하고, “쏠에 도전하라는 메시지 전달을 통하여 에너지 음료의 기능을 알리도록 하였다.

 

특히, 이번 광고에 출현한 배우들의 화제성도 눈 여겨 볼만하다. 남성 모델인 장동민은 개그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에 이어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 개그맨이며, 여성 모델인 최수진은 국내 대표 여성 아이돌가수인 소녀시대 수영의 친언니로써 뮤지컬,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지컬 배우이다.   



한편, 쏠플러스 TV-CF는 쏠플러스 블로그(http://blog.naver.com/solplusblog) 및 유튜브에서 제작 메이킹 필름과 함께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신규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과 SNS를 중심으로 젊은 층의 참여와 관심을 유발하고 공연문화 및 스포츠관련 행사를 통해 대대적인 시음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.

 

쏠 플러스는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인 에너지 음료로 현재 전국 CU(_훼미리마트)와 미니스톱, 롯데슈퍼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, 향후 차별화된 에너지 음료의 새로운 코드로 자리잡아 나갈 계획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