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남제약 레모나, SNS 이벤트로 소비자와 소통 강화

  • 등록 2018.06.22 13:16:08
크게보기

경남제약(대표 류충효) 레모나가 2018년 신규 캠페인인 맛있는 비타민 습관-레모나홍보 강화를 위해 SNS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.

 

이벤트는  레모나 페이스북인스타그램’(lemona_official)등 레모나 SNS 공식 채널에서 참여 가능하다.

 

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는 레모나와 관련한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로 7 2일까지 참여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레모나산 10 10개를 총 1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.

 

경남제약 관계자는 “레모나 신규 광고 런칭과 동시에 레모나 SNS 채널에서 이벤트를 강화하고 있다면서앞으로도 더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신규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함께 공감, 소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.

 

레모나는 새로운 모델인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 [맛있는 비타민 습관, 레모나]라는 캠페인으로 소비자와 만나고 있으며 전국민이 레모나와 함께 꾸준한 비타민 섭취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.

김보미 기자 clinic321@daum.net
Copyright @2008 클리닉저널. All rights reserved.

PC버전으로 보기

클리닉저널 (ClinicJournal) | [121-737]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5 (마포동 35-1) 현대빌딩 705호
Tel 02)364-3001 | Fax 02)365-7002 | 등록번호 : 서울 아 05030 | 등록일 : 2018.03.22 | 발행일 : 2018.03.22 | 발행·편집인 : 한희열 Copyright ⓒ 2008 클리닉저널. All rights reserved. mail to clinic321@hanmail.ne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