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한병원협회(회장 윤동섭)는 오는 5월 10일(수) 오전 9시 50분부터 서울시여성가족재단 아트홀봄서 ‘2023년 환자경험평가 대비 전략 연수교육’을 개최한다고 밝혔다.
이번 연수교육은 오전에 ▲환자경험관리를 위한 서비스디자인 활용법(팽한솔 ㈜haheho 대표이사)과 ▲원내 혁신팀을 통한 환자경험 개선(최미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고객행복팀장)을 주제로 발표한다.
이어 오후에는 ▲환자경험 조사 방법에 따른 분석법(임성수 ㈜갤럽 실장) ▲환자경험 관리를 위한 의사 교육 및 운영(김영진 대구파티마병원 고객행복실장) ▲상급 대학병원 환자경험 관리 사례(조수경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파트장) ▲중소병원 환자경험교육 운영사례(이재원 시화병원 파트장)가 각각 소개될 예정이다.
연수교육은 유료로 진행되고, 사전등록은 4월 3일부터 4월 21일까지로 200명 선착순 마감하며, 대한병원협회 교육사이트(edu.kha.or.kr)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.
교육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한병원협회 홈페이지(http://www.kha.or.kr)-협회업무-학술사업국-공지사항 또는 교육센터 홈페이지(http://edu.kha.or.kr)-알림-공지사항 에서 확인 가능하다.
■ 문의/상담 : 대한병원협회 학술사업국(02-705-9242, 923